본문

뉴스 > 문화

뮤지컬 팬텀 백신 접종자 대상 30% 할인 이벤트

국제뉴스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관객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뮤지컬 <팬텀>이 금일(9일)부터 다가오는 주말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전등급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끝나지 않은 팬데믹 상황으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놓인 가운데, 격이 다른 무대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2021년을 위로하는 단 하나의 작품으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팬텀>이 '백신 할인'으로 코로나 종식을 함께 응원한다.


뮤지컬 <팬텀> 제작사 EMK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많은 국민들이 동참해 예전과 같은 평범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갈 수 있기를 고대하는 마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방 접종 증명서 및 확인증을 소지한 관객은 동반 1인까지 6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에 걸쳐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뮤지컬 <팬텀>의 티켓을 30% 할인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일부 회차 제외)


특히 <팬텀>이 공연되고 있는 샤롯데씨어터를 비롯한 전국의 공연장이 철저한 방역 대책과 적극적인 관객의 협조로 공연장내 감염전파 0%라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코로나19 백신 할인으로 '공연장은 코로나 청정지대'라는 인식이 더욱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Le Fantme de l'Opra)』(1910)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가면에 숨겨진 미스터리한 캐릭터 팬텀 '에릭'의 인간적인 면모에 집중해 아름답고 슬픈 사랑과 비극적인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제작사 EMK의 노하우를 총집결해 탄생시킨 뮤지컬 <팬텀>은 비교불가한 역대급 무대와 뮤지컬, 클래식 오페라, 정통 발레 등 국내 최정상 마스터 클래스급 배우와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한 편의 예술과 같은 수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전율케 하고 있다.


뮤지컬 <팬텀>의 메인 타이틀롤 '팬텀' 역에는 박은태, 카이, 규현이, 팬텀의 음악의 천사 '크리스틴 다에' 역으로는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주아, 최성원, 에녹, 임기홍, 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뮤지컬 <팬텀>은 오는 6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송가인, 코로나백신광고 1위, 사회적거리두기 7월 개...
송가인 SNS마이셀럽스 익사이팅디시는 지난 6일~12일까지 '코로나 백신광고를 하게되면 갑자기 접종량이...
이특 MC발탁, 뷰티 프로 청일점으...
사진: 이특 인스타그램슈퍼주니어 이특이 '뷰티 앤 부티 시즌...
‘놀면 뭐하니?’ 유재석, 30년 만...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나얼이 드디어 만났다.19일 오후 방...
[속보]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자 ...
[속보] 의정부시 코로나19 확진자 5명 발생의정부시에서 코로나1...
[속보] 화성시 코로나19 확진자 2...
[속보] 화성시 코로나19 확진자 2명 발생 '감염경로 불명확&#...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9일 [토]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