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예스24, 스튜디오 지브리의 첫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 진행

이슈와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예스24가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스튜디오 지브리의 첫 FULL 3D 애니메이션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를 진행한다.

‘아야와 마녀’는 스튜디오 지브리 최초의 칸 영화제 초청작이며, 국내에서 스튜디오 지브리 작품 중 최대 관객 수를 기록한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작가 다이애나 윈 존스 원작의 화제작이다.

아야와 마녀의 주인공 ‘아야’는 개성 넘치고 호기심이 많은 10살 소녀이다. 보육원에서 자란 아야가 마법을 배우는 조건으로 마녀 벨라 야가의 집에서 조수로 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국내에서는 6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성우챌린지는 YES24 홈페이지에 공개된 대본 속 주인공 아야의 대사를 녹음하거나 녹화해 필수 해시태그인 ‘#아야와마녀성우챌린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4월 16일까지 접수된 응모작 중 심사를 거쳐 50인을 선발하고 이들에게는 비대면 미션이 추가 진행된다. 이 단계에서 선발된 10인은 차후 ‘대원방송’ 성우 녹음실에서 실전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본부장은 “착하고 다정한 보통의 애니메이션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개성이 넘치는 아야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많은 목소리를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시기에 고객들이 좀 더 능동적으로 콘텐츠를 즐길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야와 마녀 성우챌린지에 최종 선발되는 1인에게는 주인공 캐릭터인 ‘아야’ 역할의 더빙 기회와 성우료 300만원을 수여 한다. 또한 2~10등에게는 각각 참여료 30만원, 11~50등에는 영화예매권 2장과 예스24 굿즈가 증정하며, 모든 참여자에게는 YES24 3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탄소중립 관련주] 문 대통령 기후정상회의 연설 국내...
한솔홈데코탄소중립 관련주로는 한솔홈데코 관련주로는 한솔홈데코, 에코바이오, KC그린홀딩스, 세종공업, ...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깁스한채 애...
임영웅 김수희 사진-사랑의콜센타)'사랑의콜센타'에서 김...
꼬꼬무 흰장갑 사건이란? 187명 여...
'꼬꼬무' 캡쳐'꼬꼬무'에서는 흰 장갑 사건을 재조명한다....
영천시, The 공감 인문학 5월…영...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전문가들을 초빙,...
오세훈의 취임메시지 청년·공정…...
오세훈 서울시장이 취임 공식 메시지로 '청년 지원'을 선언하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