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2021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서울 성료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2021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서울이 지난달 26일 오후 4시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켄벤션홀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궁중코리아조직위원회,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코리아스타쇼TV가 주관했으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진행됐다.


제1부 독도코리아꽃패션쇼에서는 권용섭 화백이 그린 독도 한복을 한국 모델과 외국인 모델들이 입고 박명숙디자이너 연출로 박수 갈채를 받으며 종료됐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궁중코리아 서울 대회는 터키, 스위스, 스웨덴, 이란, 이디오피아, 미국, 덴마크, 네덜란드, 아프리카, 카메룬, 9개국의 외국모델이 참여해 우리 고유 전통 궁중한복을 홍보할 수 있어 뜻깊었다"고 말했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신신애, 온사랑, 장가옥, 이명희, 김사랑, 꽃잔디 등이 출연해무대를 빛냈다.


수상자는 토촌 윤석신, 김영화, 이상웅, 박지환, 권장섭,효당 김세희, 법운 김안석,한국문화예술신문부회장, 조직위원회 심사위원 이지흔 대표 등이 국민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궁중코리아 진 수상자 가수 박나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오수인, 황혜옥, 신도연, 변귀례는 영광의 퀸 수상자가 됐다. 포토제닉상에는 박다인, 한류월드스타상에는 가수 박나리와 우빛나가 수상했다.


사회에는 심소원, 장수애, 강현채 등이 깔끔한 진행을 선보였으며 신길자 사물놀이의 웅장함과 UBA밸리댄스팀의 화려한 곡선의 미가 돋보였다.


이날 행사는 주식회사 필 인베스트가 후원협찬했다. (주)필 인베스트 함영필 회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평소문화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원협찬하게 됐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져 문화 행사가 더욱 활발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인상 대구경북지회장은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이다. 궁중코리아를 통해 더욱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자"고 밝혔다. 또한 안세환 총재는 "행사를 통해 한국문화의 고귀함을 되새겨보자"고 언급했다.


김두형 회장은 "자랑스러운 우리문화를 통하여 뜻있는 삶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보다 나은 행복의 미래를 맞이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으며, 차혜숙 회장은 "내외귀빈들의 참석으로 행사가 더욱 빛났으며 궁중코리아가세계로 향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gukje@gukjenews.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가수 김희재가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김희재는 13일 0시 공...
편스토랑 사과, 레시피 원작자 뿔...
편스토랑 캡쳐'편스토랑'측이 콩곱창 레시피를 무단 사용...
방탄 10억뷰, 신기록 대행진 기네...
방탄소년단(BTS)방탄소년단이 뮤비 10억뷰를 돌파했다.방탄소년...
유유제약, 오세훈 시장 자가진단키...
유유제약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유유제약 주가가 상한...
한혜진, 가요무대 출격…가창력 뽐...
가수 한혜진이 '가요무대'에 출연해 이은하의 '밤차'로 무대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3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포스틱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