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무대 위 조력자 화제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현시대 우리의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로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고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프로듀서 신춘수, 연출/안무 데이빗 스완)의 '진정한 보석'으로 300회 이상 공연을 이어오며 오랫동안 무대를 지키고 있는 감초 배우들의 활약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미겔 데 세르반테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꿈을 향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험을 그리는 작품이다. 작품 속 대부분의 배우들이 1인 2역을 소화하며 그들의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크게 마음에 와 닿으며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던 관객들의 마음을 달래고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극 중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발휘하며 작품 속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들이 300회부터 800회까지 수백회의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이목을 끈다.

작품의 진중한 분위기 속에서 재치 있는 멘트로 극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키는 '이발사'역에 김호는 2007년 <맨오브라만차> 공연부터 여덟 시즌째 작품에 참여하며 오는 4월 24일 800회 공연 기록을 앞두고 있다. 돈키호테 곁을 든든히 지키며 그의 친구이자 충성스럽고 유쾌한 시종인 '산초'역에 이훈진은 2007년부터 <맨오브라만차>와 함께하며 총 일곱 시즌에 참여, 지난 3월 28일 400회 공연을 돌파했으며, 죄수들의 캡틴이자 카리스마 있는 '도지사'와 친절하고 동정심 많은 '여관주인'의 서영주는 극명하게 다른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며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 주는 배우로 2012년부터 세 시즌째 작품에 참여하며 지난 4월 2일 300회 공연을 기록했다. '가정부'역에 김현숙 배우는 2010년 공연부터 함께했으며 올해가 4번째 시즌으로 지난 3월 28일 300회 공연을 맞았다.

이번 시즌 800회를 맞이하며 가장 많은 회차의 공연에 참여하게 된 '이발사'역에 김호는 "한 회 한 회 출연하다 보니 어느새 800회를 앞두고 있다. 이런 귀한 시간들을 만들어 주신 분들께 온전히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다."고 전했으며, 두 시즌을 제외한 전 시즌 '산초'역을 맡으며 캐릭터 그 자체라는 평으로 무대 위에서 맹활약 중인 이훈진은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아 행복하고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보좌관이 되겠다"며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올해 데뷔 30주년으로 선 굵은 연기로 무대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를 내뿜는 '도지사/여관주인'역에 서영주는 "<맨오브라만차>의 300회는 유난히 특별하게 다가오는 것 같다. 아마 라만차라는 작품은 단순한 공연이 아니고 인생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고 전하며 더욱 의미 있고 진정성 있는 소감을 전했다. 300회를 맞이하는 '가정부'역에 김현숙 역시 "'돈키호테'처럼 끝없이 꿈꾸며 마지막 힘이 다할 때까지 이 귀한 메시지를 함께 나누고 싶다.'"고 작품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모두 뛰어난 가창력과 감칠 맛 나는 연기력을 겸비한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묵묵히 각자의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채를 덧입히며 극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작품의 중요한 한 축으로 자리 잡으며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지지와 응원을 받으며 굳건히 무대를 지키고 있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이 어우러지며 감동 그 이상의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는 5월 16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오는 4월 14일(수) 오전 11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각 예매처(예스24, 인터파크, 위메프, 충무아트센터)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함소원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임 '일파만파'(사진= SNS...
"13년간 고마웠어요"…샤이니 태민...
샤이니 태민이 오는 5월 입대한다. 그는 걱정하지 말라는 말을 ...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방안다행 쯔양이 유민상과 역대...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549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0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0일 [화]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