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참는 건 여기까지, 진짜는 지금부터! 노바디 4월 7일 개봉

이슈와뉴스 | 2021.03.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오는 4월 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노바디>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존 윅>, <데드풀 2> 제작진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노바디>가 또 하나의 개성 넘치는 액션 캐릭터 탄생을 엿보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노바디>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착하게 살고 있던 ‘허치’가 일상에서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면서 벌어지는 노필터 액션 영화.


어두운 밤, 사이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예고편은 집 안에 든 강도를 별다른 저항 없이 돌려보낸 ‘허치’와 그런 그를 원망스럽게 바라보는 가족들의 눈빛을 비추며 이목을 끈다. 경찰과 이웃, 직장 동료의 무시 속에서도 침묵으로 일관하는 ‘허치’의 모습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연달아 버스에 난입한 불량배들까지 마주하는 순간 그의 인내심은 한계에 도달하고 만다. “너희를 조져버리려고”라는 거친 대사를 시작으로 총알 대신 맨주먹을 택해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허치’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전개와 함께 점차 드러나기 시작하는 그의 과거에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위험한 자들을 위해 일했던 12년, 모두가 자신을 피했던 과거. “지나치게 개과천선했달까”라며 되뇌는 평범한 가장 ‘허치’의 결코 평범하지 않은 정체는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린 그가 보일 본격적인 반전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이제 그들이 네가 살아있단 걸 알고 있어”라는 ‘허치’를 향한 경고에 이어 경쾌한 OST와 함께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씬들은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어린 딸을 위해 “야옹이 팔찌 당장 내놔!”라고 포효하는 ‘허치’의 투박한 모습은 예상을 뛰어넘는 뜻밖의 웃음을 선사하며, 사소한 것이 어긋난 순간 참아왔던 분노를 터뜨린 그가 선보일 노필터 액션의 쾌감에 더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강렬하고도 유쾌한 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노바디>는 오는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상남도, 경남형 재난안전정책 추진전략 모색
[뉴트리션] 경남연구원 영상회의실에서 국내 재난안전 분야 전문가 및 담당 공무원 등이 참...
과천시, 제3회 추가경정예산 4,184...
과천시청 [뉴트리션] 과천시가 편성한 제3회 추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와 서...
경기도농수산진흥원(원장 강위원)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시...
무리뉴 감독 경질이 손흥민에게 미...
조제 무리뉴 전 토트넘 감독. /토트넘 페이스북[한스경제=박종민...
2021학년도 연구학교 운영 길라잡...
연구학교 연수(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연구정...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