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그리운 경륜·경정, 새롭게 단장한 유튜브로 즐기세요

더팩트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30세대와 신규고객을 겨냥한 예능형 콘텐츠 중심인 ‘SPEED CLUB’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재기) 경륜경정총괄본부가 공식 유튜브 채널 ‘경륜경정TV’를 신규 개설했다.


그동안 ‘SPEED CLUB’이라는 공식 채널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2030세대와 신규고객을 겨냥하여 경륜경정과 관련한 예능형 콘텐츠가 중심이었다. 하지만 최근 유튜브를 시청하는 연령대가 폭넓어짐에 따라 경륜경정 주요고객인 4060세대에게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는 필요성이 제기되었다.


이에 경륜경정총괄본부는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도록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기존의 ‘SPEED CLUB’과 ‘경륜경정TV’를 신규로 개설하여 이원화해 운영하기로 했다.


새로 개설된 ‘경륜경정TV’의 특징을 살펴보면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실제로 경륜·경정을 즐기는 40대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제공이다. 다시보고 싶은 경륜·경정 경주 영상을 언제든지 스마트폰과 인터넷 기기 등을 통해 손쉽게 볼 수 있으며 선수들의 훈련지를 탐방해 팬들이 궁금해하는 훈련 방법, 코스 등을 소개한다. 또한 랜선으로 즐기는 문화생활이라는 타이틀로 광명 스피돔과 미사 경정장에서 펼쳐지는 각종 문화공연 영상 등도 제공할 계획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경륜·경정 경주가 임시중단되어 아쉬움을 토로하는 팬들이 계신데 ‘SPEED CLUB’과 ‘경륜경정TV’를 보며 아쉬움을 달랠 수 있으면 좋겠다. 앞으로 경륜·경정장 밖에서도 즐길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제공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kp2002@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충남도의회, 지방자치법 개정 후속 조치 속도
김명선 의장(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도의회(의장 김명선)는 충남도와 충남도교육청이 함께 참여...
홍성검객 전국대회 싹쓸이!
홍성군장애인직장운동경기부휠체어펜싱선수단(홍성=국제뉴스) 박...
[방역과 어린이] "마스크를 착용하...
(사진=안희영 기자)(서울=국제뉴스) 안희영 기자 = 8일 인천광역...
[방역과 어린이] 자유로운 학교생...
(사진=안희영 기자)(서울=국제뉴스) 안희영 기자 = 8일 인천광역...
충남교육청, 원격 고등학교 공동교...
김지철 교육감(충남=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충남교육청(교육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9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