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공연 잠정 중단 기간 연장 안내

국제뉴스 | 2020.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가 공연 중단 일정을 기존 4월 14일(화)에서 4월 22일(수)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전문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공연 중단 연장]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프로덕션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로 4월 14일(화)까지 공연 중단한 일정을 4월 22일(수)까지 추가 연장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추가 취소되는 4월 15일(수)부터 4월 22일(수) 공연의 예매자 분들께는 별도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되며, 예매 취소 관련 안내 문자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128명의 배우와 스태프는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검사를 완료했고 126명의 배우와 스태프는 음성 판정을 받고 4월 1일(수)부터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2명의 앙상블 배우는 치료에 전념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금까지 정부의 방침과 원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더 할 수 있는 방안에서 검사 등 추가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대응은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 지침과 절차에 따를 것입니다.


해당기관 역학조사단의 현장 조사 및 CCTV 등의 확인을 통해 무대에서 객석 1열의 거리가 5미터 이상이며, 무대와 객석의 공조 시스템, 백스테이지, 오케스트라 피트 등의 상세한 역학조사가 진행됐고 공연장의 안전성. 즉, 무대를 통한 관객의 전파가 물리적으로 어려운 환경임을 검증했습니다. 방역, 공조, 무대와 객석 간 거리 등 환경 상황은 전문가의 검진을 다시 한번 진행할 것이며, 배우와 스태프의 자가격리 기간 동안 모든 수칙이 철저히 이행되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관련된 공지 및 안내는 신속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겠으며,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뻔 했다?
김경란 아나운서, 최성국과 잘될 뻔 했다?김경란 아나운서와 최성국의 인연이 '불타는 청춘'에서 공...
지역 소상공인과 시민 모두를 위한...
[뉴트리션] 대구시는 코로나19와 플랫폼 기업의 ...
부산·울산 중소기업 3월 경기전망...
중소기업 경기전망지수. /사진=중기중앙회 부산울산본부[한스경...
온앤오프 윤박, 아버지 위한 효도...
'온앤오프' 윤박, 아버지 위한 '효도데이' 기획(사...
펜디 2021 가을. 겨울 레디 투 웨...
킴 존스(Kim Jones)가 디자인한 2021 가을/겨울 레디 투 웨어 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 뚜레쥬르 갈릭퐁당 브레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