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문화

뮤지컬 배우 이지혜, 뮤지컬 여제의 계보를 잇는다

국제뉴스 | 2017.05.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2014년 설립 이후 줄곧 배우 옥주현을 지원해 온 포트럭이 3년 만에 영입한 두 번째 디바는 이지혜다. 중앙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한 이지혜는 2012년 ‘지킬 앤 하이드’ 엠마 역할로 화려하게 데뷔한 후 ‘베르테르’, ‘드라큘라’, ‘스위니토드’, ‘팬텀’ 등 대작들의 주연으로 활약해왔으며 최근 헐리웃 영화 ‘미녀와 야수’ 더빙판에서 주인공 벨의 노래를 부른 바 있다.
   
▲ [사진=뮤지컬 배우 이지혜]
뛰어난 가창력과 아름다운 외모를 겸비해 신인임에도 그 간 극 중에서 김준수, 박은태, 박효신, 류정한, 엄기준, 임태경, 조승우 등 최고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며 실력을 키워왔다. 포트럭은 "이지혜 배우의 회사 선택 주요 이유 중 하나가 옥주현 배우이고, 선배인 옥주현 배우도 본인의 노하우를 이지혜 배우에게 전수하기로 자청했다. 회사는 이지혜 배우의 장점을 살려 뮤지컬 활동뿐만 아니라 오페라, 성악 앨범,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생각이며 관계사인 프레인TPC를 통해 연기 트레이닝도 도울 계획이다. 그밖에 주로 대극장 위주로 활약해 온 옥주현, 이지혜 두 배우가 함께 관객과 좀 더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는 소품물도 공연해보도록 권유할 생각" 이라고 밝혔다. 포트럭은 프레인글로벌의 뮤지컬관련 자회사로 옥주현의 뮤지컬 방송 콘서트 음반 활동을 맡고 있고 최근 화제작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등 뮤지컬 제작에도 적극 관여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맛남의 광장 개편, 김희철·김동준·유병재 하차 "6월...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이 출연진을 대거 변동하며 대대적 개편에 나선다. 이에 따라 김희철 김동...
김흥국, 뺑소니 의혹 2차 조사 "원...
'뺑소니 의혹' 논란에 휘말린 가수 김흥국이 경찰에 출석해 2차 ...
[코로나19] 증평 30대 사후 확진 ...
국제뉴스통신DB(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밤새 충북 청주에...
여고괴담 제작자 이춘연 대표, 심...
영화 '여고괴담' 시리즈를 제작해온 이춘연 씨네2000 대표가 세...
로켓펀치, 링링 뮤비 티저 공개…...
걸그룹 로켓펀치가 첫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링링(Ring Ring...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