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자동차

현대차-방탄소년단, 환경의 날 맞이 글로벌 수소 캠페인 전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현대자동차는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해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디지털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상은 밀레니얼 세대들이 미래 에너지 '수소(H2)'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방탄소년단과 함께 특별 제작됐으며, 멤버들이 수소의 근원인 '물(H2O)'을 활용해 수소의 의미를 전달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사진제공=현대자동차

영상 속에서 멤버들은 선한 에너지 '수소'의 근원인 작은 물 한 방울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있다(A small drop of water for a better future)는 메시지를 비롯해 '수소'와 함께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디지털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를 실시한다.


오는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는 고객이 특별 영상 속 방탄소년단이 전하는 메시지를 들은 후 그 뒤를 이어 부르는 영상을 직접 찍어 동영상 소셜미디어 '틱톡(TikTok)'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다.


현대차는 "'틱톡'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한 에너지 '수소'에 대해 더 많이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올해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 4월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보인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은 공개된 지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한 바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고성·야유 뒤섞인 시정연설… 주호영 몸 수색에 야당...
문재인 대통령의 28일 국회 시정연설은 야당 원내대표의 몸수색 문제로 시작하기 전부터 시끄러웠다. 연설 ...
민주 ‘라·스 특검 절대 불가’ ...
국민의힘이 연일 ‘라임·옵티머스 특검’(라·스 특검)을 촉구...
[여의도포럼] 코로나19와 20대 여...
최근 20대 여성의 자살이 늘고 있다는 보도와 함께 이 문제에 대...
공수처 매년 언급한 文 “출범 지...
문재인 대통령은 28일 국회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고위공직자범죄...
오늘의 날씨 - 오전 (2020년 10월 ...
10월 29일 목요일, 아침 날씨입니다.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4.0도...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9일 [목]

[출석부]
롯데빼빼로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