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포토

편스토랑 이유민 PD "라이징 스타 남윤수 출연, 첫 미팅 때부터 느낌 강렬"

국제뉴스 | 2023.11.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영상제공/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PD가 신입 편셰프 남윤수를 극찬했다.


2019년 10월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이 11월 10일 200회를 맞이했다.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그들의 메뉴 중 메뉴 대결에서 승리한 메뉴가 다음날 전국 편의점 간편식과 밀키트로 출시되며, 시청자도 그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출시 메뉴의 수익금은 결식아동 등에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대표적 '착한 예능'으로 꼽힌다.


'편스토랑'은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는 편셰프들의 존재가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이다. 제작진도 편셰프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 결과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 '만능 여신' 이정현, '워킹맘' 오윤아, '찬또셰프' 이찬원,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예비신랑' 이상엽 등 다양한 스타들이 출격해 큰 화제를 모았다. 그리고 또 한 명 특별한 편셰프가 출격 대기 중이다. 배우 남윤수이다.


배우 남윤수는 11월 17일 방송되는 '편스토랑' 201회에 첫 등장할 예정이다. 1997년생 모델 출신 배우 남윤수는 훤칠한 키, 훈훈한 비주얼,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라이징 스타이다.


특히 '편스토랑'을 통해 자취 3년 차의 '먹고 사는 일상'을 최초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을 이끄는 이유민PD는 "200회 특집을 맞아 201회에는 핫한 라이징 배우 남윤수 씨가 등장합니다. 남윤수 씨의 경우 처음 미팅부터 굉장히 강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사한 미소를 지닌 겉모습과 달리 스스로 자기 생활을 잘 해내는 알찬 청년의 모습이었거든요. 실제로 제작진 모두 남윤수 씨의 일상을 지켜보며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보통의 20대 청년과는 달리 집에서 혼자 요리하고 쓸고 닦고 지내는 걸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이 생경하지만 또 재미있습니다. 의미 없는 소비는 절대 하지 않고 자신만의 똑똑한 자취 노하우가 가득한, 이 대견한 최연소 편세프의 등장을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 이후, 제작진은 물론 '편스토랑' 출연진들 모두 남윤수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던 라이징 배우 남윤수의 일상은 어떨지, 최연소 아기 편셰프 남윤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남윤수가 첫 등장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1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포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