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양주시, 청년 네트워킹 활성화 위한 WE PLAY 동행지기 한가족 봄 운동회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설명=주광덕 남양주시장>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시는 지난 20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WE PLAY 동행지기 한가족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열렸던 'WE PLAY 독립축하캠프'에 이어 자립준비청년과 남양주 자립준비청년 멘토단 '동행지기'(회장 김대중)의 돈독한 유대 관계 및 지속적인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소통의 장에서는 팀별 응원전과 함께 볼풀던지기, 에어사다리, 줄다리기, 계주 등 봄맞이 운동회, 레크리에이션 등 체육활동이 진행됐다.

특히, 남양주시 청년활동가 연합회는 지난달 30일 마련한 자선행사인 '청청마켓'의 수익금 100만 원을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후원금으로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청년은 "오늘 체육활동으로 일상의 스트레스가 단번에 해소되는 것 같고, 멘토단과 함께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김대중 회장은 "자립준비청년들과 함께 운동회를 하니 옛 추억이 떠올라 청년들에 더욱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자립준비청년들과 자주 소통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더 쌓아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은 "오늘 동행지기 한가족 봄 운동회는 대지에 솟아나는 새싹과 같다. 자립준비청년들은 세상에 빛과 희망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기를 바란다."라며 "마음을 나누고 응원하는 멘토단과 시민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봄날 같은 설렘과 기대감이 가득한 삶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다음 달 9일 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 의정부운전면허시험장과 자립준비청년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MOU를 체결할 예정이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18일 [토]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비요뜨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