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시 결산검사위원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국제뉴스 | 2024.04.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영주시 결산검사위원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모습 (영주 어드벤쳐 캐슬)영주시 결산검사위원회, 주요 사업장 현장방문 모습 (영주 어드벤쳐 캐슬)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 결산검사위원회는 19일 내실있는 '2023회계연도 결산 검사'를 위해 주요사업장에 대한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이날 결산검사위원들은 지역의 새로운 관광 거점이 될 영주댐의 주요사업지 △용마루 공원 △영주 어드벤쳐캐슬 △영주호 오토캠핑장을 방문했다.

사업부서장으로부터 시설현황 및 운영방안 등에 대해 보고받고, 관련 법령에 따라 사업이 적절하게 집행됐는지 검사했다. 이어 사업 현장별 문제점을 확인하고 개선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상근 대표위원은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통해 예산의 효율적 집행과 사업추진의 성과를 점검했다"며"결산검사 기간 철저한 확인을 통해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도출해 재정운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시 결산검사위원회는 지난 4일부터 '2023회계연도 세입·세출예산 및 재무제표 운영전반에 대한 결산검사'를 진행하고 있다. 위원회는 23일까지 20일간의 결산검사를 마치고 영주시의회에 결산검사 의견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