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휴천3동, 마라톤의 열기를 사랑나눔 실천으로

국제뉴스 | 2024.04.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휴천3동, 마라톤의 열기를 사랑나눔 실천으로휴천3동, 마라톤의 열기를 사랑나눔 실천으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휴천3동(동장 권남석)은 지난 15일 관내 민간단체(주민자치위원회·체육회·사회보장협의체)에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24영주소백산마라톤대회 참가기념품으로 받은 잡곡(현미·찹쌀)100kg와 라면 1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매년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을 해오고 있는 영주시 휴천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하원태)·체육회(회장 신영길)·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영오)는 "지속되는 경제위기에 어려운 생활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기탁 취지를 밝혔다.

권남석 동장은 "연말연시가 지나면 소홀해지는 나눔과 후원의 특성이 있는데, 관내 민간단체에서 솔선하여 이웃들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잘 살펴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휴천3동 민간단체에서는 매년 불우이웃돕기 성금기탁, 국토대청결운동, 관내어르신 대상 이·미용 재능기부 등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영주지하도 인근 소공원에 야간보행자 안전을 위한 태양광 LED 꽃화단 조성, 삼각지 미세먼지 차단숲내 포토존 설치 등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도 지속해서 실천해오고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서울 커피우유3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