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국제뉴스 | 2024.04.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연천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사진제공.연천군)연천군 제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군은제44회장애인의날을맞아종합복지관에서'함께하는길,평등으로향하는길'슬로건을걸고장애인의날기념식을지난15일가졌다.

이날기념식은매년4월20일로지정된장애인의날을기념해연천군이후원하고연천군장애인단체총연합회주관으로진행됐으며,장애인단체장및회원,복지계인사300여명이참석했다.

식전공연을시작으로장애인복지발전에노력한유공자연천군수상김가은(연천군수어통역센터),최선혜(연천군장애인가족지원센터),군의회의장상이영순(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연천군지회),최지후(연천군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국회의원상위혜린(괜찮아힐링센터),김정우(연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연합회장상차상미(전곡읍),한에스더(전곡읍),김범주(연천읍)이상9명에대해표창을수여했으며다채로운문화공연이어우러져행사의의미를더했다.

이상녀연천군장애인단체총연합회장은"제44회의장애인의날이진행되는긴시간동안장애계는많은발전을이룩하였다.앞으로도장애인에대한인식을새롭게하고모두가함께하는사회를구축하기위해한마음,한목소리로관내장애인의목소리를대표하여장애인복지전달체계의구심점으로거듭날수있기를기대한다"라고밝혔다.

김덕현연천군수는"장애인의날의의미를잘알고있으며,장애인복지와권익보호는우리모두에게주어진과제로더욱세심하고따뜻한관심과배려로장애인들의재활자립과사회참여를위해노력하겠다"라고밝혔다.

한편연천군은지난해12월전곡읍연천장애인회관을개소,장애인과가족,장애아동의쾌적한서비스이용환경을마련했으며,노후화된장애인거주시설개선추진등장애인복지증진을위해노력하고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