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용인시산업진흥원, 소공인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국제뉴스 | 2024.04.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용인시산업진흥원 전경용인시산업진흥원 전경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용인시산업진흥원(이사장 이상일) 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용인 소재 소공인을 대상으로 컨설팅과 마케팅 등 4개분야의 지원사업을 추진, 총 40개사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원분야는 ▲대학 협력 국책과제 컨설팅 ▲시제품 제작과 기술행정 컨설팅 연계 ▲산업재산권 및 인증, 수출멘토링 연계 ▲온/오프 마케팅 등 총 4개 분야이며, 신청 자격은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하갈동, 서천동, 농서동, 동백동, 중동, 구갈동 내에 사업장 또는 공장이 있고 주업종 코드가 C26(전자부품), C28(전기장비), C29(기타 기계 및 장비)인 소공인이다.

진흥원의 소공인 지원사업은 기업규모와 특성에 따른 맞춤지원으로 만족도가 특히 높다. 2023년에는 지원기업 대상 만족도 9.9점을 달성하였으며, 총 64개 지원기업의 매출이 48% 증가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었다.

배명곤 진흥원장은 "최근 소공인 특화 정책에 대한 현장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해당부처인 중기부에서도 소공인 대상의 중장기 정책을 마련한다고 밝힌 만큼 소공인들의 지원 강화가 필요한 시기"라면서, "정부와 용인시의 소공인 지원정책을 우선적으로, 소공인의 안정적인 기업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총 4개 분야 사업은 4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또는 용인기업지원시스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28일 [화]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