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화군, 법인 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 운영

국제뉴스 | 2024.04.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강화군이 오는 30일까지 법인 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운영한다.강화군이 오는 30일까지 법인 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운영한다.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시 강화군이 오는 30일까지 법인 지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을 운영한다.

신고 대상은 지난해 12월 말 기준 강화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모든 법인으로 소득 금액이 없거나 결손금이 있는 법인도 반드시 신고해야 한다.

신고납부 방법은 온라인 신고·납부 시스템인 위택스를 통해 편리하게 전자신고를 할 수 있으며 강화군청 재무과로 방문 또는 우편 신고도 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복합 경제위기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설제조수출 중소기업 등을 지원하기 위해 법인 지방소득세 납부 기한을 3개월 직권 연장한다.

3월 법인세 신고 시 선정된 법인은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납부 기한은 7월 말까지다. 단 납부 기한만 연장돼 신고는 반드시 4월 30일까지 해야 한다.

강화군 관계자는 "납세 편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신고 마감일에는 혼잡이 예상돼 가급적 조기에 신고해 달라"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재무과 지방소득세팀으로 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6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