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칠곡군, 23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국제뉴스 | 2024.04.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사진=칠곡군)적극행정 우수공무원 표창.(사진=칠곡군)

(칠곡=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경북 칠곡군은 최근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가졌다.

최우수는 첨단 농기계 실증 랩 팩토리 조성사업 추진으로 첨단 농기계 및 농산업에 대한 경쟁력 확보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교통행정과 강봉규 팀장이 수상했다.

우수는 행안부 납세자권익증진 발표대회에서 우수상과 특별교부세 7000만원을 확보한 기획감사실 장태봉 주무관이 이름을 올렸다.

또 물적납세의무 지정, 신탁수익권, 소유권이전등기 청구권 채권 압류를 통해 군 세수 확보에 기여한 세무과 안재홍 주무관과 보상·수용 전문기관과 함께 행정절차를 준수하면서 보상목표액을 100% 달성으로 원활한 사업 추진에 기여한 지역활력과 정진돈 주무관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칠곡군은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4명에 대해 등급에 따라 인센티브를 부여할 예정이다.

김재욱 군수는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행정으로 군정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들을 격려하고, 적극행정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센티브 부여와 포상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4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