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4·10총선] "민주당 이연희 후보 대통령실 청주 이전 황당 공약 중단"

국제뉴스 | 2024.04.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1일 충북 청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김병국 청주시의장 등 국민의힘 청주시의원들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1일 충북 청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김병국 청주시의장 등 국민의힘 청주시의원들이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국민의힘 청주시의원들은 1일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청주흥덕 후보는 황당한 공약으로 시민 현혹하는 행위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이날 청주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해 "이연희 후보의 1호 공약으로 청주 대통령실 이전과 그 지역으로 오송을 지목하는 것은 대한민국 철도클러스터 국가산단과 K-바이오 스퀘어 선도기지로 조성되고 있는 오송개발과 흥덕구 발전에 찬물을 끼얹는 행위"라고 지적했다.

이어 "대통령실의 오송 이전 시 그 일대가 비행금지구역으로 지정되며, 이는 대통령실 기준반경 3.7㎞인 오송 전체가 해당되는 구역"이라며 "청주공항으로 접근하는 항공기의 항로 조정은 물론 오송KTX와 연계한 청주공항 활성화에도 막대한 악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후보의 대통령실 이전 공약은 청주시와 흥덕구의 발전을 후퇴시키는 선거공약으로 공(空)약을 넘어 시민들에게 아픔과 실망을 준다면 시민들이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며 "청주시민들과 흥덕구민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할 것"을 요구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