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원희룡, 전국 연합학력평가 날 카트 유세차 직접 끌며 무소음 유세

우리뉴스 | 2024.03.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원희룡 계양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소규모 카트 유세차를 직접 끌며 선거운동을 하고있다. (사진=원희룡선거사무소)원희룡 계양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소규모 카트 유세차를 직접 끌며 선거운동을 하고있다. (사진=원희룡선거사무소)

(인천 = 우리뉴스) 이채현 기자 = 원희룡 계양을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소규모 카트 유세차를 직접 끌며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도로 소음을 최소화하고, 시장·좁은 골목길 등을 구석구석 다니며 계양 주민들과 만나기 위함이다.

이른바 '야쿠르트 카트'로 알려진 카트 유세차엔, '꼬마버스 타요'를 연상시키는 빨간색 시트지를 붙였다.

카트 양옆에는 원 후보의 선거 슬로건이 나란히 적혔다. 좌측에는 "정직하게 하겠습니다. 계양은 반드시 바뀝니다"가, 우측에는 "국토교통부장관 경험으로! 원희룡은 진짜 합니다"라는 문구가 부착됐다.

계양산 시장에서 카트를 몰고 선거 유세하는 원 후보를 본 시민들은 "룡쿠르트 아줌마라고 해야할 것 같다"며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초등학생들은 카트 옆에서 원 후보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초통령 원희룡'의 등장을 알렸다.

원 후보는 "대형 트럭에 후보 포스터만 걸고 시끄러운 확성기로 떠들며 주민 눈살 찌푸리게 하지 않겠다"면서, "직접 주민들을 만나 뵙고 인사드리고 공약을 설명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이날은 전국 고등학생들이 3월 '전국 연합학력평가'를 치르는 날이기도 하다. 원 후보는 "계양의 미래 세대를 선거 소음으로 방해하면 안 된다"며 "오늘은 유세 트럭도 확성기 없이 유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