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성원 국회의원 후보, 집중유세 펼쳐

국제뉴스 | 2024.03.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후보 선거사무실)(후보 선거사무실)

(동두천·양주·연천을=국제뉴스)이운안기자=국민의힘김성원후보(재선,동두천·양주·연천을)가4·10총선공식선거운동둘째날인29일동두천지행동과연천전곡읍일대에서집중유세를열고총력전에돌입했다.

이날집중유세에는동두천·연천·은현·남면주민과선거운동원,도·시군의원,당원,지지자가총결집해김후보의필승을다짐하는한편,지역소상공인과청년,주민등이찬조연설에나서기도했다.

찬조연설에나선한지역청년은"아무런비전과공약제시없이흑색비방에만몰두하는상대후보를보고가만히있을수없었다"며"연천전철개통과GTX-C동두천연장을이뤄낸업적을넘어지역을더크게발전시켜줄것이라믿는다"고김후보를응원했다.

이에김후보는"오직성과와능력으로평가받아압도적승리를거두겠다"며"중단없는지역발전으로우리청년들에게밝은미래를안겨주겠다"고화답했다.

동두천집중유세현장에는인근은현·남면유권자들도대거참석했다.김후보는은남산업단지조기준공,서울~양주~동두천~연천고속도로조기건설,51번버스운행재개등당면한지역현안해결을앞세워지지를호소했다.

마지막으로"해낸사람이잘알고,잘해낸다는그믿음을다시한번증명하겠다"며"4월10일총선은눈에보이는성과를만든진짜일꾼을뽑는중요한선거"라고인물론을집중적으로부각했다.

김후보는이번총선에서그동안의성과를넘어지역경제의백년대계를마련할청사진을제시하고있다.▲제3롯데월드(가칭)유치▲국가정원유치및관광특구지정▲국가첨단전략산업특화단지조성▲GTX-C동두천2028년적기개통과서울~양주~동두천~연천고속도로조기건설을이뤄내지역을새롭게도약시킨다는복안이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