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시, 동양대학교 헬스파밍최고경영자과정 개강

국제뉴스 | 2024.03.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동양대학교 헬스파밍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참석자 기념사진동양대학교 헬스파밍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 참석자 기념사진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시장 박남서)는 12일 동양대학교에서 '2024년 지역대학 농업인교육과정 헬스파밍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동양대학교 헬스파밍 과정은 지역 농업인의 증가하는 교육수요를 충족시키고 지역 농업의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영주시와 동양대학교가 2016년 체결한 교육협력 업무협약을 통해 개설된 교육과정이다.

이번 과정은 향토자원을 이용해 차별화된 신규 소득원 발굴을 목표로 교육생 30명에게 12월까지 월 2회 수업을 진행한다. 교육생들은 전문 강사를 통한 이론 강의와 농축산업 실태 파악을 위한 견학, 체험 등 158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권영금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지역의 농축산업 관련 종사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교육을 이수해 우리 지역 농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지역 농업의 리더가 돼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는 농업인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헬스파밍과정은 지난해까지 8기수 동안 231명이 수료했다. 수료생들은 지역 농업 현장에서 전문인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0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