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법률소비자연맹 "박대출, 4년전 선거공약 이행성적 경남 1위"

국제뉴스 | 2024.03.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국민의힘 진주갑 박대출 의원국민의힘 진주갑 박대출 의원

(진주=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국민의힘 진주시갑 박대출 의원이 법률소비자연맹이 발표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공약 이행성적 평가에서 경남 1위로 선정됐다.

11일 법률소비자연맹에 따르면, 박 의원은 제주, 세종지역 외 15개 지역별 공약이행 성적 각 1위 가운데에 경남지역 의원으로 뽑혔다. 또한 박 의원은 '국민의힘 공약이행점수 상위의원 10인' 부문에도 올랐다.

앞서 박 의원은 2016년 연맹에서 발표한 제19대 국회의원 '공약이행 우수의원'에 선정된 바 있고, 2020년 발표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공약 이행성적에서도 '경남 최고성적'에 오른 바 있다. 박 의원은 이번 21대에도 '약속 지키는 국회의원'의 면모를 입증한 것이다.

박대출 의원은 "'저의땀으로 남강 수위가 올라갔다'는 농담을 칭찬으로 들어왔는데 노력의 성과를 알아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진주시민들께서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신 덕분인만큼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서"진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먹거리이자 비전으로 우주항공복합도시(Aerospace), 바이오산업(Bio Industry), 문화 인프라(Cultural Infrastructure)의 '진주비전 ABC'에 더해 시민분들이 말씀해주신 민생 제안들도 나라와 진주를 위한 공약으로 녹여내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평가는 한국청년대학생법정치봉사단, 사법감시배심원단, 국정감사NGO모니터단전국지방자치모니터단의 주관 단체인 법률연맹 총본부가 전국 249개 지역구(유고 지역구 등 제외) 선거공약에 대해 이행 여부를 10여 차례 조사·확인 분석을 거쳐 공개한 것이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6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