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시 수성구 대표 평생학습인과 민간단체, 장학금 기탁!

국제뉴스 | 2024.0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대구시 수성구 대표 평생학습인과 민간단체, 장학금 기탁!사진제공=수성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 수성구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수성미래교육재단(이사장 김대권)은 수성구 대표 평생학습인과 민간단체가 미래인재 육성과 지역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남병웅 대구경북흥사단 평생교육원 원장은 21일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남 원장은 노후준비 아카데미, 청렴교육, 행복한 삶을 위한 웃음경영 등을 주제로 공공기관과 기업체에 총 3,600여회 출강하며 지역 평생교육 발전과 웰빙문화 정착에 이바지해 왔다.

아울러 수성구 소식지인 '행복수성'의 편집위원, 공무원연금공단의 '월간공무원연금' 편집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구정 소식과 유익한 생활 정보 전달에 힘쓰고 있다.

같은 날 수성구 평생학습 단체인 '함성소리'(회장 오재분)와 '감성스토리텔링'(회장 차현구)이 총 8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김대권 (재)수성미래교육재단 이사장은 "수성구의 평생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지역 평생교육 발전과 함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3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