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시 수성구청, 자매도시 호주 블랙타운과 영상회의로 Korea Suseong Garden 조성 논의

국제뉴스 | 2024.02.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대구시 수성구청, 자매도시 호주 블랙타운과 영상회의로 Korea Suseong Garden 조성 논의사진제공=수성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호주 블랙타운시(市) 공공개발 사업지에 대구 수성구를 모티브로 한 정원이 조성되며 21일 자매도시 호주 블랙타운과 영상회의를 개최해 'Korea Suseong Garden(가칭)' 조성 방안을 논의했다"고 말했다.

수성구청에 따르면, "두 도시는 2013년 각자 도시에 자매도시 대표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공원을 조성하기로 합의했으며, 2017년 수성구가 먼저 수성못 인근 부지에 울룰루 문화광장을 조성했고 호주 블랙타운도 부지와 예산 확보를 마치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조성 사업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성구청은 "이날 영상회의에는 생태조경학 전문가 김수봉 계명대학교 교수와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블랙타운 관계자의 사업 부지 소개, 예산 및 향후 계획 안내가 끝난 다음 참석자들은 프로젝트 명칭과 협력 방안을 두고 열띤 논의를 펼쳤다."고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13일 [토]

[출석부]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 빽다방 크리미슈+아메리카노(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