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제로타리3690지구 운정로타리클럽, 2023-24년도 척사대회

국제뉴스 | 2024.02.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파주=국제뉴스) 박상돈 기자 =국제로타리3690지구 운정로타리클럽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화합의 척사대회를 21일 오후 당 클럽 사옥에서 개최했다.

국제로타리3690지구 운정로타리클럽, 2023-24년도 척사대회사진 :국제뉴스

30여명의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이날 척사대회는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로 나누어 회원들간 각본없는 몸 개그 경쟁으로 웃음꽃을 피우며 화합과 우애를 다졌다.

보름을 눈앞에 두고 회원들이 손수 준비한 식사를 나누며 척사 대회를 진행한 회원들은 평소 실시한 봉사와 사담 등 뒷담을 나누고 일상의 생활정보를 교환하며 홀가분한 힐링의 시간으로 조건 없는 개그와 코메디 소란을 피웠다.

종목별 승리보다 닭살 개그로 회원들의 재치에 박수를 보내는 힐링의 시간속에서 간간히 추첨을 통한 행운상은 회원들에게 두배의 기뿜을 선사하는 등 즐거운 잔치 마당을 연출했다

특유의 유모로 척사대회를 총괄한 한용택 신생클럽어드바이져는 "우리 클럽에서 매년 실시하는 척사대회지만 회원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매번 새로움을 느낀다" 며 "우리는 봉사를 실시하며 인성을 함양하는 양식있는 자원들로 운정로타리안이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윷놀이에 참여한 회원들에게 빠짐없이 꾸러미를 챙겨 준 정경희회장은 " 윷놀이는 우리 민족의 우주관과 천문관을 바탕으로 음(陰)과 양(陽), 천체의 28수 등 형식의 완결성을 지녔다"고 윷놀이의 전통을 설명하고 "이 전통놀이를 통해 우리 회원들에게 올 한해는 만복이 깃드는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4월 25일 [목]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