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민의힘 정승재, 남해군청서 22대 총선 출마선언

국제뉴스 | 2024.0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국민의힘 정승재, 남해군청서 22대 총선 출마선언
국민의힘 정승재 예비후보가 22대 총선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사진/정승재 캠프

(남해=국제뉴스) 구정욱 기자 = 사천남해하동 국회의원 선거구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정승재 예비후보가 6일 오전 11시 남해군청 브리핑룸에서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이날 정승재 예비후보는 사람의 근본을 강조하면서, 사람이 지녀야 할 의리가 핵심적 덕목임을 어필하며, 국회의원 후보의 진중한 행보를 특별히 강조했다.


아울러 정 후보는 상대당, 상대 국회의원, 각부 장관을 포함한 중앙부처 공직자에 뒤지지 않을 역량을 키워왔다는 자신의 정치행보를 소개하면서 교수가 주축이 된 연구단체인 학회 학회장으로 17년째 활동하고 있다는 이력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인권이라는 시대적 이슈를 보수의 스펙트럼과 외연을 넓힌다는 의지로 활동했다는 점을 부각시키며, 인권은 저항하거나 투쟁하는 수단이 아니라 사회복지의 폭과 지평을 넓히는 소재임을 역설했다.


또한 일간지에 기고한 칼럼이 지난 20년간 900여편에 이르는 예로 들며, 정치 및 지역현안에 대한 남다른 눈길을 가지고 있다는 점도 함께 설명했다.


특히 그는 입법활동, 정부편성의 예산안 심의 의결권, 해당 상임위활동은 물론, 국정감사 및 국정조사, 인사청문회 등 특위, 예결위 활동을 부족함없이 수행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어필했다.


한편 남해를 성장시킬 핵심정책으로 ▲한려해상 국립공원의 중심지 남해를 세계적 관광자원으로의 탈바꿈 ▲남해대학을 창원대학과 통합시켜 우주항공특화 대학으로 육성 ▲ 남해읍 중심의 문화, 남해군 면 지역의 예술복지 인프라 확대 등을 언급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lawyer009@naver.com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포스틱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