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권기한 영천시의원, 고인이 되신 부친의 뜻 이어, 장학금 기탁

우리뉴스 | 2024.02.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3 고인의 뜻을 이어<br>, 장학금 기탁(故 권동식 유족 일동). (사진=영천시)
3 고인의 뜻을 이어, 장학금 기탁(故 권동식 유족 일동). (사진=영천시)

(경북=우리뉴스) 윤상원 기자 = 영천시의회 권기한 의원은 지난 2일 故 권동식 부친의 뜻을 이어 장학금 1000만 원을 (재)영천시장학회에 기탁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달 30일 별세를 하신 故 권동식 님은 고경면 출신으로 생전 늘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나눔의 삶을 몸소 실천해 주변으로부터 항상 귀감이 되어왔다.

유족 일동은 "바쁘신 중에도 장례식장을 찾아 조의를 표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부친 장례식 후 부의금 일부를 생전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나누는 삶을 강조하신 부친의 뜻을 이어 영천시장학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권기한 의원은 앞으로도 선친의 뜻을 받들어 영천의 소외되는 이웃이나 학생이 없도록 살피며 지역의 일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큰 슬픔을 겪으시고 마음을 추스르기도 힘드신데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인의 뜻이 우리 영천 지역 학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기탁해 주신 장학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6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9일 [목]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