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장동훈, "이재명 대표 6.25 전쟁 망언…한 정권의 대변인인가"

국제뉴스 | 2024.02.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장동훈,
국민의힘 제주시갑 장동훈 예비후보.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장동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총선) 제주시갑 선거구 예비후보(60·국민의힘)는 2일 민주당 이재명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에서 6.25전쟁 관련 발언과 관련 논평을 내고"이 대표는 북한 정권의 대변인인가"라며 강력 비판했다.


장 예비후보는"이재명 대표는 기자회견에서 '우리의 부모 형제 수백만이 죽고 전 국토가 초토화된 6·25 전쟁도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것이 아니라 38선에서 크고 작은 군사 충돌의 누적된 결과였다고 했다"며 "6.25 전쟁에 대해 사실 자체 왜곡에 대해 민주당의 반성과 함께 국민께 설명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 국방부는 북한을 주적으로 명시하고 있다. 그런데 이런 대북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민주당 대표"냐고 따져 물으며 "특히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은 도대체 무슨 사고를 갖고 이런 사람을 공당의 대표로 뽑았는지 묻고 싶다"고 힐난했다.


장 예비후보는 제주도 민주당 송재호, 문대림, 문윤택, 김한규, 위성곤 국회의원 후보는 3년간 우리의 부모 형제 수백만이 죽고 전 국토가 초토화된 6.25 전쟁에 대해 입장을 분명히 밝힐 것을 요구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6일 [월]

[출석부]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포스틱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 T 2잔) 스타벅스 따뜻한 카페라떼 커플세트 (카페 라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