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3지역, 법원읍에 사랑의 물품 전달

국제뉴스 | 2023.12.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파주=국제뉴스) 박상돈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제3지역(파주지역:11개클럽) 신영균부총재는 각 클럽 회장단 및 회원들과 차상위 계층들을 위한 연말 '물품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3지역, 법원읍에 사랑의 물품 전달
사진 : 국제뉴스설명 : 신영균부총재가(사진앞줄 좌측) 정훈수법원읍장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H지구 3지역에 해당하는 11개 라이온스 클럽들은 파주지역에서 신영균부총재를 중심으로 각 클럽별 분담한 현금봉사 및 노력봉사를 실천하며 지역사회 귀감을 사고 있는 국제조직의 봉사단체이다.


이들은 11일 법원읍 김두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을 만나 정훈수 법원읍장에게 라면 100박스와 쌀 200kg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신영균부총재는 또 지난 7월 운정 2동을 찾아가 쿨매트, 전기장판 등 2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차상의 계층에게 전달하여 귀감을 사기도 했다.


물품기부 행사를 마친 이들은 파주시가 폐쇄를 추진하고 있는 연풍리 성매매집결지를 찾아 '성매매산업에 대한 실상 및 피해사례'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성매매집결지 폐쇄추진경과 설명을 들었다.


이처럼 11개 클럽이 합동으로 나눔 봉사를 마친 신영균부총재는 "라이온스는 봉사를 실천하는 국제단체로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기부'와 지자체가 추진하는 현안사업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니 회원들에게 참여의식을 고취시키는 뜻깊은 행사를 추진해 보람이 있었다"고 말했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1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탕종 파마산 치즈 베이글)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탕종 파마산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