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제9회 전라북도 인물대상 수상"

국제뉴스 | 2023.11.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전북=국제뉴스) 박호정 기자 = 29일 오후 전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치러진자랑스런 "제 9회 전라북도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400여명의 수상자및 귀빈들이 모인 가운데, 최영일 순창군수는 단체장중 유일한 지자체경영혁신부문에서대상의영예를 안았다.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사진=박호정 기자

"전라북도 인물대상"은 각각의 분야에서 당해년도 가장 두각을 나타낸 훌륭한 업적을 이룬 이들 33인(독립운동가33인을 본받음)에게 수여하는 전북도내 매우 권위있는 시상식으로서, 2023년 조직위원장에 김태권 국제미디어그룹 회장과대회장에 양오봉 전북대학교 총장이 중임을 맡아본대회는 성대하고 웅장하게치뤄졌다.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사진=박호정 기자

한편, 식전 행사로시니어모델 그룹 ES(대표 박채빈)의30여명의 모델이 출연한 패션쇼가하려하고 아름답게펼쳐져 내방한 400여명의 수상자및 귀빈들을 매우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들로 매료시키며, 2023년 자랑스런 "전라북도 인물대상"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켰다.


제9회 "전라북도 인물대상" 33개 분야중 "지자체경영혁신부문 대상 수상자"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사진=최영일 순창군수

최영일 군수는 2022년 7월1일부터 민선 8기 순창 군수로 재임하면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5개분야 81개 공약사업을 심도있게 추진함으로서 취임1년 민선 8기 공약사업 이행률53.3%로 군민과의 약속에 충실하고 군민들의 단체장에 대한 신뢰도를 크게 상승시켰다.


대표적인 성과로는 대학생 생활지원금및 진학 축하금 1315명을 대상으로 24억 2300만원을 지급하였고 청년근로자 종자통장 335명지원, 비가림 시설하우스 보조금 70% 확대지원, 대형 농기게 구입비 30% 지원등으로 군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정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영일 군수는 2006년 순창군의회 의원을 시작으로 16년간 순창군의회와 전라북도 도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순창군의 민정을 최일선에서 살펴왔고, 2022년 7월1일 민선 8기 순창 군수로 취임한 이후 5개분야 공약사항(군민화합, 지역경제 활성화, 돈버는 농업, 따뜻한 복지, 정주인구 증대)등 지방 소멸의한계점을 극복하고자 사실적인 군민들의 피부에 와닿는 '경기활성화, 복지, 행복'에 맞춘 군정을 훌륭하게 펼쳐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지자체경영혁신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사진=박호정 기자

한편, 전라북도 인물대상은 (한국신문방송언론인협회, K-NEWS, 국제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북지구)에서 공동으로 주최하고, 전라북도 인물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관으로 공정하고 엄중하게 진행하였다.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사진=박호정 기자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최영일 순창군수 자랑스런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2월 22일 [목]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