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괴산군, 8회 청소년페스티벌 호루라기 개최

국제뉴스 | 2023.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괴산군, 8회 청소년페스티벌 호루라기 개최
(제공=괴산군청)

(괴산=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18일 괴산문화예술회관에서 '2023년 제8회 청소년페스티벌 호루라기'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괴산군청소년운영위원회 '아띠'가 주관·주최하고 괴산군이 후원하는 호루라기 축제에는 송인헌 괴산군수를 비롯해 괴산의 청소년, 학부모 등 300여 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 '호루라기'는 괴산군의 대표 청소년 축제로, 이날 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과 동아리 발표에 이어 댄스, 보컬, 악기 등에 재능 있는 10개 팀이 참여한 열띤 경연을 벌어졌다.


경연 결과 최우수상에는 밴드분야 '해리는 악마와 거래한다'팀, 우수상에는 댄스분야 'ENT'팀, 장려상에는 드럼분야 고은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청소년 진로 탐색을 위한 △일러스트레이터 △쇼콜라티에·퍼스널컬러 △특수분장 △특수분장 체험 △타로카드 △장애인권익캠페인 등 20여 개의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이 가득한 축제 마당으로 꾸며졌다.


송인헌 군수는 "이번 행사는 기획 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해 진행되는 만큼 의미 있는 축제"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미래를 꿈꾸면서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괴산군 만들기에 적극 힘쓰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4일 [월]

[출석부]
CU 10,000원권 왕뚜껑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