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스포츠 스타와 함께" 제천 삼한 초록길 전국 대행진 성료

국제뉴스 | 2023.10.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삼한의 초록길 전국대행진 모습(사진=제천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지난 21일 진행된 충북 제천시 체육회(회장 안성국) 주관 "스포츠 스타와 함께하는" 2023 삼한의 초록길 전국 대행진에 2,000여 명의 참가자가 전국 각지에서 제천을 찾아 성대히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유명 스포츠 스타와 함께 걷는 행사로 진행돼 황영조(마라톤), 김택수(탁구), 현정화(탁구), 심권호(레슬링), 제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육상, 체조, 탁구)팀들이 함께했다.


주 행사장인 의림지 수변무대부터 용추폭포, 에코브릿지, 삼한의초록길 그네공원을 반환점으로 왕복,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 부상자 하나 없이 안전하게 마무리됐다.


특히 제천에서 전지훈련을 했던 한국체육대학교 여자 하키팀 전원이 행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제천시 자원봉사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봉사자들의 도움을 받아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 다수 사회 단체들이 제천을 알리며 홍보를 하는 등 제천시민들의 응집력을 보여줬다.


행사에 포함된 맨발걷기 존에 많은 참가자들이 들러 체험하였고, 마무리는 버블마임쇼와 경품 행사로 구성해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버블마임쇼는 어린아이들에게 인기를 끌며 가족단위 참여자들에게 만족감을 줬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성국 제천시 체육회장은 모든 참여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해 행사의 미비한 점을 보완해 내년에도 더욱 알차고 풍성한 행사로 준비하겠다"는 인사말로 폐회를 선언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1월 29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