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실시

국제뉴스 | 2023.09.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는 19일 자유 무학시장 일원에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경기침체를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충주시, 소비자보호단체, 전통시장 연합회, 농협, 신한은행 관계자들이 참여해 추석명절 제수용품과 농축산물 등을 구입했다.

장보기 행사 현장 스케치(사진=충주시)
장보기 행사 현장 스케치(사진=충주시)

또한, 전통시장 이용객과 상인들을 대상으로 물가안정 캠페인, 어린이들이 전통시장을 찾아 직접 장을 보는 시장 나들이 체험, 장바구니 꾸미기 등 어린이 장보기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이어 추석을 맞아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오는 20~25일까지 원도심 상권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행쇼(행복한 쇼핑) Day, 자유시장 이벤트 사업 등을 통해 안마의자, 건조기, 공기청정기,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와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경기침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찾아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도 구매하고 다양하게 준비된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0월 4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