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시 신용회복위원회, 달서구 저소득 위기가정 대상 후원금 전달

국제뉴스 | 2023.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달서구청
사진제공=달서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7일 신용회복위원회 대구·경북 지역단(단장 이시형)에서 달서구 저소득 위기가정을 위한"새희망힐링펀드 긴급생계비 후원금(금일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신용회복위원회는 전국 6개 광역 지원단을 통해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발굴하여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번 대구·경북지역단의 긴급생계비 지원은 달서구에 거주하는 저소득 위기가정 50가구에 20만원씩 긴급생계비를 지원해 일시적인 위기해소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시형 대구·경북 지역단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당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방자치단체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고, 과중한 채무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 "라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이태훈 구청장은 "어려운 시기, 신용회복위원회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달서구를 만들 수 있도록 소외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한 기부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를 바란다"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9월 30일 [토]

[출석부]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GS25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개 아메리카노(ICED) 2잔+소세지빵 1개+사라다빵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