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구례군, 구례수목원 다양한 목련 30여 종류 꽃 만발

국제뉴스 | 2023.03.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례군
ⓒ구례군

(구례=국제뉴스) 명경택 기자 = 전남 구례군 산동면에 위치한 구례수목원에는 자목련, 황목련 등 다양한 목련 30여 종류의 꽃이 만발하여 탐방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구례수목원은 전라남도에서 유일한 공립수목원으로 사계절 다양한 꽃들을 만날 수 있다. 1,420종 15만 그루의 식물이 봄향기원, 겨울정원, 기후변화테마원 등 13개의 전시주제원 테마에 따라 식재되어 있다.


특히 봄향기원에는 하얀 팝콘을 떠올리는 조팝나무와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닮은 별목련, 순백의 백목련, 자주빛의 자목련, 노란빛의 황목련 등 30여 종의 목련이 방문객들의 눈을 호강시키고 있다.


한편, 구례수목원은 2021년 5월 개장 이래 10만 명의 방문객들이 다녀갈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와 식물들이 식재돼 힐링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소나무, 편백나무, 서어나무, 산딸나무 등으로 이뤄진 푸른 숲도 걷기에 좋다.


수목원 내에는 30분부터 1시간 30분까지 다양한 거리의 탐방코스가 조성되어 있으며, 테라피원내 피크닉 가든과 그늘 정원에는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다. 입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