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시 복합문화공간 모나무르, 야외웨딩 디바인밸리 문 연다

국제뉴스 | 2023.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모나무르 야외웨딩 디바인밸리(Divine Valley)'<국제뉴스>모나무르 야외웨딩 디바인밸리(Divine Valley)'<국제뉴스>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무료 전시회를 통해 수준높은 작품들을 선보이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모나무르가공간, 시간, 더 특별하고 새로운 결혼식을 선사하기 위한 '야외웨딩 디바인밸리(Divine Valley)'를오는 5월에 문을 연다..


디바인밸리는 천안아산 최대규모의 야외웨딩이 가능한 공간으로, 야외 웨딩을 로망하는 신랑신부의,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연출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웨딩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여유로운 식 진행이 가능해 나 만의 웨딩을 만들어 갈 수 있다.


특히, 특별한 즐거움이 오래 지속되도록 에프터 파티(AFTER PARTY)를 즐길수 있는 나이트웨딩으로 한 번쯤 꿈꿔 온 로맨틱한 야외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 이색 복합문화공간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어 아름다운 야외웨딩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5월 그랜드 오픈행사에는 공연, 박람회 등 각종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복합문화예술공간 모나무르는 특색 있는 연출로 전시, 공연, 휴식을 테마로 물과 빛, 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감성 공간으로 문화 및 편의 공간이 한 곳에 어우러져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고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1일 [일]

[출석부]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 BHC 후라이드 반+양념 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