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2030 부산 시민 나무 심기 행사에 나선 커넥트지회!

국제언론인클럽 | 2023.03.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국제언론인클럽=윤진성기자]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직할 커넥트지회 (지회장 남성화, 부지회장 하시우)가 지난 25일 부산시 (시장 박형준)가 주관하는 ‘2023 시민 나무 심기 행사’에 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회장 김인석, 본부장 김창환)의 많은 지회들과 함께 참여했다.
산림청 산하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는 부울경 18개 지회를 두고 매월 한차례 이상 산림정화 운동을 비롯한 각종 환경보호 운동과 탄소중립실천 캠페인, 산불방지 정화운동 등 다양한 산림보호 운동 등 다양한 봉사를 지회들과 함께 체계적이며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커넥트지회는 부산광역시협의회 직할로 소속되어 있으며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 하시우, 남성화)의 모든 구성원들은 물론이고 뜻 맞는 협업사 대표들과 함께 구성된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봉사지회이다.
이번 2023 시민 나무 심기 행사는 3월 2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기장군 일광읍 청광리 16-7 (드림볼파크 내)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에는 70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하여 기후 변화를 극복하고 맑은 환경을 이루려는 바램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의 염원을 담아 편백나무 등 나무 1,000주를 심었다.
한편, 시민 나무 심기 행사로 매실나무 등 1,500주의 나무를 나누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은 앞전에 지금 내가 심는 한 그루의 나무가 부산 시민의 생활권 녹색 인프라 확충에 이바지할 뿐 아니라, 도시녹화운동 확산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된다는 자부심을 가지라고 전했다.
커넥트지회는 앞으로 (사) 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봉사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봉사정신을 가진 따뜻한 사람들과 함께하고자 지속적인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한다.
3 0
저작권자 ⓒ 국제언론인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6월 10일 [토]

[출석부]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 황금올리브속안심+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