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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시, 민원서비스 향상 우수기관 선정

국제뉴스 | 2023.02.14 | 신고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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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김대영 대구시 행정국장은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분야 '가'등급을 획득하고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관장 관심도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구시에 따르면,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년보다 3등급 상승한 '나'등급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말했다.


한편, 평가등급은 기관 유형별 상대평가로 나뉘는데, 대구시는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관장의 높은 관심, 민원행정 전담 조직, 사회적 배려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등에서 만점을 받았다. 또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신속도 96.67점, 처리 기간 준수도 99.10점으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분야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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