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이병노 담양군수,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 소통 행보 출발

국제뉴스 | 2023.02.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담양군▲담양군

(담양=국제뉴스) 류연선 기자 = 이병노 담양군수가 찾아가는 군민과의 대화로 소통 행보에 나섰다.


담양군은 14일 담양읍에서 민선 8기 첫 군민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2주간의 일정에 막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군민과의 대화는 2023년 군정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지역 현장의 여론을 듣고 소통하며 군민의 애로사항 등을 수렴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에는 보다 많은 군민과 소통하기 위해 현장 질의와 더불어 읍면에서 불편 사항이나 궁금한 부분에 대한 질의를 미리 받아 답변하는 방식을 더했다.


이날 참석한 군민들은 일상에서 평소 겪었던 애로사항을 비롯해 주요 정책에 관해 묻고, 군정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제안했다.


이병노 군수는 "말씀해주신 문제의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현장에 참석한 관계 공무원에게 현안에 대한 대책 강구를 주문했다.


14일 담양읍을 시작으로 12개 읍ㆍ면을 순회하며, ▲14일 담양읍, 봉산면 ▲15일 금성면, 무정면 △16일 고서면, 가사문학면 ▲21일 창평면, 대덕면 ▲22일 용면, 월산면 ▲23일 수북면, 대전면 순서로 진행된다.


이병노 군수는 "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경청과 섬김의 원칙으로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하며 군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맞춤형 해답을 찾겠다"며 "민선 8기의 실질적인 원년인 올해 역점 사업을 철저히 준비해 '다함께 행복한 자립형 경제도시 담양' 건설의 기반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