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북도중원교육문화원, 인문예술·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국제뉴스 | 2023.02.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공=충북교육청)(제공=충북교육청)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도중원교육문화원(원장 이종구)은 오는 2월 14일부터 24일까지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3년 상반기 인문예술·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강좌는 총 10개 프로그램으로 학생 대상 프로그램 7개와 학부모 대상 프로그램 3개로 구성된다.


초·중학생 대상 프로그램은 ▲책이랑 놀자, ▲어린이 컴퓨터 첫 걸음, ▲코딩과 함께하는 게임 제작소, ▲3D 모델링으로 피규어 만들기, ▲상상가득 미술 놀이터, ▲오늘도 플루트, ▲오늘도 바이올린 등이며,


학부모 대상 프로그램은 ▲일상을 엮다, 라탄공예, ▲뚝딱 만드는 블로그, ▲제가 뜨개질은 처음인데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종구 중원교육문화원장은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SW·AI 역량과 함께 인문예술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길 바란다"며, "학생과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수강생은 충북도중원교육문화원 누리집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중원교육문화원 독서교육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