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신니면, 친환경 농촌체험 관광코스 개발...관광객들에 호응

국제뉴스 | 2023.02.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신니면 친환경 농촌마을 체험하러 온 어린들 모습(사진=신니면)신니면 친환경 농촌마을 체험하러 온 어린들 모습(사진=신니면)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에서 유일하게 별 5섯개 으뜸촌으로 선정된 바 있는 "내포긴들체험마을"과 요도천 둘레길 등 신니면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코스 개발로 관광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신니면 문숭리 내포긴들체험마을은 즐겁게 머무를 수 있는 한옥 고택, 국내산 옥수수로 만드는 발효팝콘 만들기 농촌체험, 새송이버섯 생태체험, 텃밭 피자 만들기와 여름에 개장하는 물놀이장 등을 통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신니면 친환경 농촌 체험 마을 관광객 모습(사진=신니면)신니면 친환경 농촌 체험 마을 관광객 모습(사진=신니면)

특히, 용원저수지와 연계한 친환경 요도천 둘레길은 왕복 5.0Km의 트레킹 코스에 멋진 풍경을 선사하며 방문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 농촌체험마을 관광코스는 농촌체험을 마친 뒤 신니면에서 생산되는 방울토마토, 수박, 사과, 복숭아 등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까지 맛보는 재미로 즐거운 추억을 더할 계획이다.


김선희 신니면장은 "신니면의 농촌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신니면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관광자원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