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최교진 교육감, 집현동 3개 개교학교 현장 방문

국제뉴스 | 2023.02.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세종=국제뉴스) 신건수 기자 = 세종시교육청 최교진 교육감은 8일 오전 나루초병설유, 나루초, 세종이음학교 현장을 방문해개교학교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최교진 교육감이 3월 개교학교를 방문해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최교진 교육감이 3월 개교학교를 방문해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3월 4-2생활권 집현동에 이들 3개 학교를 개교할 예정이다.


나루초(병설유 포함)는 연면적 11,740㎡에 초등학교 25학급 유치원 9학급, 제2 특수학교인 세종이음학교는 연면적 14,060㎡에 33학급 규모로 모두 지하 1층 지상 4층 형태로 현재 마무리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날 최교진 교육감은 나루유초와 세종이음학교를 차례로 둘러보며 학교 시설, 통학로 안전, 급식, 교육과정 등 개교학교 준비 상황을 꼼꼼히 점검했다.


특히, 세종이음학교에 대해서는 제2 특수학교인 만큼 장애학생들의 시설 이용 불편이 없는지도 살펴봤다.


최교진 교육감은 공사 관계자들 격려하며 "아이들의 미래를 그리는 공간을 만든다는 책임감을 갖고, 안전한 학교가 만들어지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