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광주시의회, 칭찬릴레이 1~2월 칭찬공무원 선정

한국스포츠경제 | 2023.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광주시의회(의장 주임록)는 지난6일, 1~2월의 칭찬릴레이 칭찬공무원으로 퇴촌면 김영삼(지방공업주사)총무팀장과,건축과 박수경(지방시설서기보)주무관을 선정,의장실에서 증서를 수여했다./ 광주시의회 제공광주시의회(의장 주임록)는 지난6일, 1~2월의 칭찬릴레이 칭찬공무원으로 퇴촌면 김영삼(지방공업주사)총무팀장과,건축과 박수경(지방시설서기보)주무관을 선정,의장실에서 증서를 수여했다./ 광주시의회 제공

[한스경제=(광주)김두일 기자]광주시의회(의장 주임록)는 지난6일, 1~2월의 칭찬릴레이 칭찬공무원으로 퇴촌면 김영삼(지방공업주사)총무팀장과,건축과 박수경(지방시설서기보)주무관을 선정,의장실에서 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1월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퇴촌면 김영삼총무팀장은각 마을의 현안사항과 각종 민원들을 해결하기 위하여노력하고,기관단체와 끊임없는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이끌어 가는 데 공헌했으며,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서로협조하는 화목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솔선수범했기에 주임록 의장에 의해 추천됐다.


또한,건축과 박수경 주무관은건축 인허가 업무를 맡아 진취적인자세로 각종 민원 해결에 노력하였으며,지역 주민과의 적극적인소통을 통해 고충을 해소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공헌하고,따뜻한 동료애를 발휘하여 서로 협력하는 팀 분위기를 조성하여,주변 직원들에게 모범이 되었기에허경행 부의장의 추천으로2월 칭찬공무원으로 선정했다.


한편,광주시의회는 공직자로서 본분을 다하며 의정활동 지원에적극적인 집행부 공직자를 매월 의원별로 추천하여 선정하고 있으며,의회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된 공직자는 제15회 광주시 의회대상 행정 부문 후보에 오르게 된다.

4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30일 [목]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