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과 차담회

국제뉴스 | 2023.02.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병수 시장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과 차담회김병수 시장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과 차담회

(김포=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경기도 김포시는 6일 본청 다목적실에서 올해 새롭게 구성된 김포시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과 차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는 2023년 주민자치협의회 임원진 구성 이후 상견례 차원에서 이뤄진 것으로, 실질적 주민자치 구현을 위해 김포시 주민자치회가 나가야 할 방향을 두고 진지한 대화가 오갔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김포시는 올해 주민자치회 전환 4년 차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시기"라고 강조하고 "지역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회장님들이 자치회를 잘 이끌고 계신 만큼 앞으로도 주민자치의 역할과 기능이 안정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 선출되신 최윤환 협의회장께서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큰 노력을 해주실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 시장의 말에 최윤환 김포시주민자치협의회장은 "지역 주민 의견수렴과 소통을 통해 주민자치회 활성화를 위해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김포시 주민자치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지난 1월 실시된 주민자치협의회장 선거에서 최윤환 대곶면 주민자치회장이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부회장에는 양촌읍 박명화 회장이, 감사는 장기본동 황영식 회장, 정책국장은 월곶면 김용태 회장, 사무국장은 김포본동 허현자 회장으로 선출·선임됐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2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