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시 산림조합, 성금 1천만 원 전달

국제뉴스 | 2023.01.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시는 부산산림조합이 지난 5일 오후, 시청 회의실에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부산사랑의열매')로 '희망2023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 두 번째 이상기 조합장, 세 번째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제공=부산시청이웃사랑 성금 전달식 모습 (왼쪽부터 : 두 번째 이상기 조합장, 세 번째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제공=부산시청

이날 전달식에는 부산산림조합 이상기 조합장, 이근희 부산시 환경물정책실장, 부산사랑의열매 박은덕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희망2023나눔캠페인'은 작년 12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모금 행사로, 모아진 성금은 소외계층 위기가정 긴급 지원, 지역사회 문제 해결, 사회적 약자 돌봄, 교육과 자립 지원 4대 지원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시 산림조합은 1962년 설립된 부산의 대표적인 산림 분야 비영리법인으로,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임도, 사방, 숲가꾸기 등 산림사업을 대행하고, 산주와 임업인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산림 분야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웃돕기 성금 기부, 임대료 감면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4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