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령군 부림면, 나눔 냉장고 기부업체에 현판 전달

국제뉴스 | 2023.01.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부업체 6개소에 전달된 '기부천사' 현판.기부업체 6개소에 전달된 '기부천사' 현판.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 부림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명수)는 지난 3일 나눔냉장고 운영센터 기부업체 6개소에 '기부천사' 현판을 전달했다.


기부업체는 도담농산(대표 정홍기), 송이이모(대표 이정화), 연호전통식품(대표 성삼섭), 풀무원(대표 이효율), 의령콩나물(대표 김차연), 정이식농장(대표 정이식) 등 6개소로 이들 업체는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정기 기부를 하고 있다.


나눔 냉장고에서는 정기 기부업체 '기부천사' 현판 전달뿐 아니라 부정기 기부자를 위한 '기부나무'를 설치하여 기부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 기부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부정기 기부자를 위해 설치한 기부나무.부정기 기부자를 위해 설치한 기부나무.

도담농산 정홍기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탠 일로 '기부천사' 현판을 전달받게 되어 쑥스럽지만 이를 계기로 올해도 적극적으로 협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수 면장은 "작은 나눔으로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이 계속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림면 나눔 냉장고 운영센터는 동부사회복지관 내에서 운영 중이다.


나눔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싶은 개인이나 업체는 부림면행정복지센터나 동부사회복지관으로문의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7일 [월]

[출석부]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 2잔+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