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 평생학습관,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 실시

국제뉴스 | 2023.01.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사진=충주시)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사진=충주시)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는 오는 9~18일까지 관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특별프로그램은 △부모님과 함께하는 요리교실 △메타버스 코딩교실 △어린이 클라이밍교실 등 모두 8개의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으며, 한 과정당 20여 명 모두 160여 명의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모집할 계획이다.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은 오는 25일부터내달 15일까지 3주간 전 강좌 오프라인으로 1주에 2회씩 총 6회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발은 추첨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특별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평생학습으로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고, 부모님들은 사교육비 부담을 완화하면서 자녀와 함께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평생학습관은 매년 방학 기간 학부모들의 육아 부담 완화와 평생학습 참여자의 확대, 양질의 교육 기회 제공 등을 목적으로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2회,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