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남도, e경남몰 풍성한 설맞이 기획전 추진

우리뉴스 | 2023.01.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설맞이 기획전 홍보 배너.설맞이 기획전 홍보 배너.

(경남=우리뉴스) 박흥심 기자 =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도민의 장바구니 부담을 완화하고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e경남몰'에서 다양한 설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설 기획전'은 경남도내에서 생산된 사과, 배, 곶감, 한우, 흑돼지, 생선, 와인, 막걸리 등 500여가지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농할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주문 상품에 대해서 16일까지 결제를 완료해야 설 명절 전에 배송받을 수 있으며, 그 이후 결제 건에 대해서는 명절 이후 순차 배송된다.

단체 또는 대량주문을 원하는 경우 'e경남몰' 운영기관인 (재)경상남도 투자경제진흥원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거나 e경남몰 다중배송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우리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국비를 지원받아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을 실시한다. 1주일 간격으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총 3회 발행해 총 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행사 기간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품목이 지정돼 있어 소비자의 슬기로운 쇼핑계획이 필요하다.

경남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상품 홍보 및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추진하는 '설날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배, 꿀, 맛김, 참기름, 접시세트 등 1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온라인 전용 '경남e지' 상품권으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로 10%의 할인혜택을 받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경남e지' 상품권은 오는 13일 20억원(구매한도 30만원) 규모로 발행될 예정이다.

서창우 소상공인정책과장은 "도에서 준비한 다양한 설 기획전을 통해 고물가와 경기침체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회복돼 지역경제 전반으로 확산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3일 [목]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