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신년사] 나동연 양산시장

국제뉴스 | 2023.01.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동연 양산시장나동연 양산시장

존경하는 36만 양산시민 여러분. 그리고 언론인 여러분.


'유라시아에서 가장 먼저 해뜨는 양산'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검은 토끼의 지혜와 슬기로운 기운을 받아 희망과 성취의 기쁨이 가득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해는 제9대 양산시장으로 취임하여 다시 뛰는 양산을 위해 땀과 함께한 열정의 시간이었습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응원과 격려는 새로운 시정을 위한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취임 후 짧은 기간이었지만 시정의 큰 변화를 위한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제61회 도민체전, 양산하프마라톤대회, 삽량문화축전, 국화향연 등 문화체육행사를 그 어느 해 보다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양산의 저력을 대외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핵심공약 및 주요현안사업과 관련 국회·대통령실 방문, 국회의원 간담회 개최 등 발로 뛰는 행정을 통해 본격적인 사업추진의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하여 시민통합위원회가 출범하였으며, 시민을 위한 효율적인 조직으로 거듭나고자 직제개편을 단행하였습니다.


또한, 낙동강으로 이어진 6개 자치단체가 낙동강 협의체를 출범시켰습니다. 낙동강뱃길복원사업, 공동축제 등 향후 낙동강을 공유하고 있는 자치단체들과 공동협력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는 향후 낙동강시대를 대비한 번영의 씨앗이 될 것입니다.


이제 새해에는 지난해 다진 초석을 기반으로 시민 여러분들의 염원에 부응하기 위한 시정의 본격적인 출발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2030 양산시 인구 50만시대를 대비하는 경제, 문화 건강복지, 안전제일,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시민의 바람을 담아 다시 뛰는 양산의 실현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다시 뛰는 양산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하겠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항상 미래를 설계하고 양산의 새로운 꿈과 희망을 준비하겠습니다.


이제까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온 양산의 모습처럼 우리 시정도 함께 새로워질 것입니다. 이 길에 여러분들도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나간 것은 되돌릴 수 없듯 과거를 교훈삼아 전진해가는 길이 우리에게 주어진 시대의 준엄한 책무입니다. 변화와 혁신의 물결이 넘실되도록 양산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해 나가도록 합시다.


2023년은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는 수적천석(水滴穿石)'의 마음가짐으로 작은 힘들을 하나로 모아 인내와 끈기의 미덕으로 양산의 큰 변화를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새해에는 다시 뛰는 양산의 변화와 새롭게 거듭나는 시정을 함께해 주시기 바라며 여러분 가정에서 건강과 꿈꾸고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2023년 1월 1일 양산시장 나동연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2일 [수]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1만원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1만원 신세계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