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용인특례시 홈페이지, 새해부터 네이버·카카오 ID로 간편하게 로그인

한국스포츠경제 | 2023.01.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용인특례시청 홈페이지가 대폭개선됐다./ 김두일 기자용인특례시청 홈페이지가 대폭개선됐다./ 김두일 기자

[한스경제=(용인)김두일 기자] 용인특례시청 홈페이지가 대폭개선되며네이버, 카카오 등의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1월 2일부터 네이버, 카카오 등 소셜로그인 서비스를 탑재하고, 최신 웹 디자인 추세를 반영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변경을 통해 온라인 신청ㆍ접수 기능을 강화하고공모나 지원 사업 등을 이전보다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도록 변화된 부분이특징이다.


가독성과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홈페이지는 레이아웃 배치, 글자체, 크기 등을 대대폭 변경한 부분도 눈에 띈다. 특히메인 페이지와 각 콘텐츠 페이지도 이용자 중심으로 재구성했다.


재구성된 메인 페이지는 탭 형태로 2가지 홍보 영역을 제공해 관심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기존 좁은 페이지 레이아웃, 로그인 방법 등을 개선한 만큼 더 많은 시민들이 홈페이지를 찾아주시길 기대한다"며 "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세심히 살펴나가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